에듀플렉스는 늘 가까이에 있습니다
[조선일보] 빅3가 전수하는 진짜 공부… '공부법 콘서트' 다음 달 개최

조선일보

조선에듀케이션과 에듀플렉스가 공동 주최하는 '2013 공부 슈퍼스타 빅3 토크 콘서트-이것이 진짜 공부다'(이하 '공부법 콘서트')가 다음 달 13일(토)과 20일(토) 오후 1시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4000석 규모)과 부산 KBS홀(2800석 규모)에서 각각 열린다. 자기주도학습 분야 인기 강사 강성태(30) 공신닷컴 대표, 박철범(33) 데이스터디 대표, 이병훈(36) 에듀플렉스 부사장이 강사로 나설 예정. 사회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MBC) 등으로 주가를 높인 개그맨 서경석(41)씨가 맡는다.


지난해 7월 열린 공부법 콘서트<오른쪽 사진>는 4000석 규모 강당에서 전석 매진 사태를 빚었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고승재(36) 에듀플렉스 대표는 "지난해 수험생과 학부모가 보내준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 행사는 2회로 늘렸다"고 말했다. 

 

강성태 / 이병훈 / 박철범(왼쪽부터)  

 

세 강사의 활동 분야는 각각 △오프라인에서의 학생 관리(이병훈) △도서 집필과 온라인 강의(박철범) △멘토링(강성태) 등 조금씩 다르다. 하지만 "스스로 하는 공부가 진짜 공부"란 소신만큼은 일치한다. 세 강사가 구체적·현실적 자기주도학습법이 궁금한 학생을 위해 올해 공부법 콘서트 재출연을 결심한 건 그 때문이다. 

 

올해 공부법 콘서트는 1부(공부법 대가 3인의 비법 전수 '진짜 공부 vs. 가짜 공부')와 2부(고민 해결 토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로 구분된다. 1부에선 △공부 방법(이병훈) △입시 전략(박철범) △꿈과 목표(강성태) 등에 초점을 맞춰 공부의 전 영역을 두루 다룰 예정. 2부 진행을 위해 오늘(13일)부터 에듀플렉스 홈페이지〈아래 참조〉에선 공부법 관련 고민을 접수한다. 고 대표는 "최대한 많은 학생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속도감 있게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2013 공부 슈퍼스타 빅3 토크 콘서트 

●대상: 초·중·고교생(초등 5년~고교 3년)과 학부모
●일정: 〈서울〉7/13(토) 오후 1시 경희대 평화의전당 〈부산〉7/20(토) 오후 1시 KBS홀
●접수: edu.chosun.com/bredu
●문의: 1544-1555 

 

ㄴㄴ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