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렉스는 늘 가까이에 있습니다
[TV리포트]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 8일 첫방, 김구라-김동현 게스트 출연

TV리포트

[TV리포트]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 8일 첫방, 김구라-김동현 게스트 출연

 

김구라 아들 김동현이 난생 처음 공부에 흥미를 붙였다? 김구라, 김동현 부자가 '학습 솔루션 프로그램' 수혜자가 됐다.

 

7일 tvN 측은 "김동현이 신규 프로그램 '이것이 진짜 공부다'에 게스트로 출연, 대한민국 성적 상위 1% 공부 고수들에게 스스로 공부하는 비법을 전수 받고 큰 관심을 보였다"고 밝혔다. '이것이 진짜 공부다'는 오는 8일 화요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이것이 진짜 공부다'는 명문대 출신 최고의 공부 멘토들이 중, 고등학생 자녀들에게 특화된 공부비법을 제시해주는 학습 솔루션 프로그램. 지난해 개최되었던 동명의 공부 콘서트가 단 3회만에 1만명이 넘는 인원을 동원하며 큰 인기를 끈 것에 힘입어 방송 프로그램으로 재탄생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방송인 김구라, 가수 조갑경, 탤런트 김학철이 각각 친자녀들과 함께 출연, '진짜 공부법'을 배워본다. 고등학생 1학년생으로 공부에 전혀 관심이 없는 김구라 아들 김동현의 문제점을 극복하기 위한 솔루션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특히 최근 녹화장에서 하위권 성적을 스스럼 없이 밝힌 김동현이 프로그램을 통해 난생처음 공부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고. 학생뿐만 아니라 학부모의 학습 성향까지 파악, 명확한 맞춤 학습 솔루션에 부자가 모두 크게 만족스러워 했다는 전언이다.

 

이를 위해 우리나라 최고의 공부 전도사 3인이 뭉쳤다. 자기주도학습 전문가 ‘에듀플렉스’ 이병훈 부사장을 비롯해, 교육 멘토링 기업 ‘공신닷컴’ 대표 강성태, 청소년 공부법 분야의 1인자 ‘데이스터디’ 대표 박철범이 그들. 이들은 연예인 학부모들과 그들의 자녀에게 자신들의 상위 1% 공부비법을 아낌없이 전수, 실질적으로 성격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공부 방법을 유쾌하게 제시할 예정이다.

 

또 MC에는 서울대 출신의 엘리트 방송인 서경석이 나서 이목을 모으고 있다. 책과 음반 발매까지 한 바 있는 만능 엔터테인먼트로, 다양한 경험을 살려 아낌 없는 조언에 나선다는 각오다.

 

tvN 360제작팀 이정환 담당 PD는 "명문대 출신 교육 컨설턴트 3인방이 학생들의 공부 스타일을 파악해, 성적향상을 돕는 실질적인 공부 비법을 소개할 예정. 이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많은 학생들이 즐겁게 공부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가영 TV리포트 기자

TV리포트, 2014.07.07

원문: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529532

ㄴㄴㄴㄴ